사회공헌사업단은 CSR 마케팅 전략으로 CSR 경영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, 단체들의 경제 협력단입니다.
- 공존, 공생, 공유사회를 위하여 공정, 공평, 공개 원칙으로 기업문화와 가치를 추구한다.
- 사회공헌적인 창조적 사업개발과 실현을 통한 사회기여 및 기업가치 실현
300년 부자의 비밀을 간직한 경주 최부자의 CSR 정신을 계승한 사업개발 및 경영
- 과거를 보되 진사 이상은 하지 마라 (정경유착배제)
- 만석 이상의 재산은 모으지 마라 (사회환원과 동반성장 추구)
- 흉년에는 땅을 늘리지 마라 (윤리경영)
- 일백리 안에 굶어죽는 사람이 없게 하라 (노블래스 오블리주 실천)
- 시집온 며느리들은 3년간 무명옷을 입어라 (근검절약)
- 과객을 후하게 대접하라 (지식정보경영)